직원들의 사기진작과 살맛나는 직장을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매년 전 직원 한마음체육대회와 야유회 및 직원과 가족을 위한 송년의 밤 행사를 매년 개최하고 있습니다.
병원장이 환자들의 병실을 돌아보면서 직접 환자와의 대화를 통해 불만족 사례 등을 접수하고 요구사항 수렴 및 서비스 개선을 이루고 있습니다.
입원 환자 및 내원 고객에게 칭찬 직원을 추천하도록 하여 우수사원 선발 제도의 객관성을 확보하고 환자와 직원간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주민들의 병원의 진료서비스 및 인식도에 대한 설문조사로 얻어지는 객관적 평가 자료를 통해 병원 이용에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고객 만족 경영을 실천합니다.
직원들의 건전한 여가선용과 건강증진, 인격함양을 위해 각종 취미클럽 활동을 적극 권장하고, 직원의 교육 지원 등에 대폭적인 투자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구분 | 내용 | 대상 |
---|---|---|
일본연수 | MK택시, 자매병원 | 해당 우수 사원 |
동남아 연수 | 태국 등지 | 해당 근속사원 |
원외 연수교육 | 가나안 농군학교 | 전 직원 |
재단행사 | 체육대회, 야유회, 송년의밤 | 직원 및 가족 |
지역주민들의 신뢰 속에 뿌리내리는 안성성모병원에서는 지역사회의 각종 재난 시 적극적인 구호 활동과 바우덕이 축제, 체육행사 등 지역사회의 각종 행사에 의료지원 활동은 물론 불우한 이웃돕기 등을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이웃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